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 

학과장인사말

학과장인사말

안녕하십니까!
유한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전공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 

 

 

 

컴퓨터소프트웨어전공은 “창의적이고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IT 전문인력 양성”이라는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여, 컴퓨터를 이용한 정보처리기술 이론 및 실습을 바탕으로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정보시스템 운영자를 양성하기 위한 학과입니다. 산업체의 정보시스템 개발과 운영에 필요한 SW 개발, 웹/모바일 솔루션 개발 및 콘텐츠 제작, 정보시스템 운영 등의 실무를 수행할 수 있는 현장 밀착형 IT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교육하고 있습니다.

 

우리 컴퓨터소프트웨어전공은 1984년에 개설되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축적된 교육 경험과 각종 노하우를 바탕으로 S/W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전문지식을 갖춘 역량 있는 인력을 양성해 왔으며, 그동안 배출한 3,500여명 이상의 졸업생들은 IT 각 분야에서 그 능력을 크게 인정받고 있습니다.

 

더욱이 2015년부터 3년제로의 전환, 산학협동체제 구축을 통한 산업체 현장과 연계된 현장실습 교육의 강화, 새로운 기술 트랜드에 맞춘 지속적인 교과과정의 개편, 전공과 관련된 국가 자격증 및 국제 자격증 취득의 지원 강화 등을 통하여 이러한 전통과 명성은 한층 그 빛을 더해가고 있습니다.

 

우리 유한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전공을 통하여 여러분의 웅대한 꿈을 한번 펼쳐보십시오.

우리 학과의 특성화된 교육프로그램과 각종 지원은 여러분의 앞날을 밝혀줄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컴퓨터소프트웨어전공

     학과장 김영철  

 

 

 

 

 

상단으로 가기